쿨가이 에어컨
← 목록으로

에어컨 바람 약하면 가스 한번 의심해보세용

오늘 에어컨 바람이 영 시원찮아서 결국 기사님 불렀음 처음엔 “이 정도면 그냥 더운 날씨 탓 아닌가…” 했는데 틀자마자 미지근한 바람만 나와서 땀 줄줄남 ㅋㅋ 기사님 오셔서 압력 체크하더니 “가스가 좀 빠졌네요~” 하심 순간 괜히 차 정비 맡긴 느낌 나서 긴장했는데 설명 되게 친절하게 해주셔서 안심됨 가스 보충하고 배관 쪽도 한번 봐주시는데 한 20분 정도 걸린 듯 끝나고 다시 켜봤는데 와… 바람이 아예 달라짐 방 안이 금방 시원해져서 진작 부를걸 싶었음 전기세 더 나오는 줄 알고 계속 버텼는데 오히려 냉방 약하게 오래 도는 게 더 비효율적이라 하더라 총평 : 괜히 혼자 참고 버티지 말고 에어컨 바람 약하다 싶으면 점검 한번 받아보는 거 추천 올여름 살았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