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가이 에어컨
← 목록으로

에어컨 안시원해서 불렀는데 누설수리 받고 해결했어요~~~

에어컨이 하나도 안시원해서 불렀네요ㅠ 가스만 문제가 아니라 누설 있다고 해서 수리했어요~^^ 기사님이 꼼꼼하게 봐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심요~~~ 수리하고 나니까 금방 시원해져서 너무 만족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