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가이 에어컨
← 목록으로

에어컨가스누설수리?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에어컨 때문에 매년 가슴 졸이면서 지냈던 사람으로써 누설수리라는게 있는지 모르고 매년 냉기 없으면 가스보충해서 썼어요. 에어컨가스 보충해서 쓰는 소모품? 인줄 알고 매번 그렇게 여름을 지내곤 했는데 이번에도 어김없이 가스충전해서 올 여름 보내야지 하고 연락 드렸어요. 근데 상담하시는 분이 에어컨가스가 새는거라고 누설수리 받으시는건 어떠냐고 하셔서 자세히 물어봤어요. 에어컨가스는 매번 보충하는게 아니고 쭉 사용하는건데 배관이나 실외기쪽에서 새는거라서 누설에 대한 점검과 수리를 권유하셨고 시간이 지날수록 가스 새는 부위가 커지면 충전해도 얼마 사용 못한다고 하셔서 누설수리로 요청 드렸어요.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야 안심하고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비용은 보충비 보다 비싸긴 했지만 믿고 맡겼습니다. 기사님께서 제가 요청한 일자와 시간에 방문해주셨고 여러 기기를 이용해서 누설 되는 부분 확인하시고 비누거품으로 누설 되는 부위 제 눈으로도 확인시켜 주셔서 더욱 신뢰가 갔어요. 수리 마지막 작업인 가스 완충까지 다 해주시고 정상작동 되는것 까지 매끄럽게 진행해주셨어요. 상담해주신 직원분도 수리해주신 기사분도 응대와 서비스가 모두 만족스러웠고 앞으로 혹시나 문제 생기면 또 연락 드릴게요. ^^ 감사합니다.

연락처

01044677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