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가이 에어컨
← 목록으로

작동 잘~ 됩니다!!

연식이 좀 된 에어컨이라도 그동안 문제 없이 작년까지 잘 사용했어요. 근데 올해 처음 작동 시켰더니 찬바람도 안되고 물도 떨어지고.... 뭐지? 이거 큰일 났다 싶어서 제품AS 문의했더니 부품도 없다 그러고 서비스가 안될 것 같다고....ㅜ.ㅜ 사설 업체 알아보는게 빠르다고 해서 네이버 검색해서 여기다 전화 드렸어요. 내용 설명해드리니까 배수펌프? 문제도 있고 냉매도 없는 것 같다고 하시면서 기사분 출장 방문 요청했는데 기사분 오셔서 다 해결해주고 가셨어요.. 휴.... 거금 들여서 사자니 너무 아깝고 저렴한 금액에 올 여름 무사히 잘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서 감사해서 후기 남깁니다. 잘 고쳐주셔서 감사하고 문제 생기면 또 연락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연락처

010-7544-3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