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고 좋아요~
날씨가 너무 습하고 더워서 에어컨을 작동 시켰다가 눅눅한 바람만 나오고 찬바람이 안 나와서 순간 식은땀이..
나.. 올 여름 어떡해!!!!@.@ 순간 어찌해야 될지 몰라서 제조사 AS서비스 신청했더니 일주일이나 걸린대요..
나 어쩌라고.. 더운데.. 습한데.. 더 더워지기 전에 고쳐놔야 안심 될 것 같아서 사설업체에 요청을 해야겠다 싶어서 네이버 검색을 하고 전화를 했어요.
전화 연결도 바로 되고 상담과 기본 비용 안내도 바로 해주셔서 출장 서비스 요청 드렸어요.
기사님 원하는 시간에 방문하셔서 전체적으로 확인하시더니 가스가 없고 필터에 먼지도 많다고 간단히 필터 이물질도 정리해주시고 가스도 보충해주셨어요. 가스누설수리도 안내해 주셨는데 비용이 부담 되서 일단 가스 충전해서 쓰기로 했습니다. 다녀가신 후로도 찬바람 빵빵하게 잘 나와요~
빠르고 친절하게 잘 수리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에어컨 잘 쓸게요~~ ^^
연락처
01035475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