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부터 수리까지 역시~빠름빠름의 민족다운 업체네요~
안녕하세요. 어제 수리 받은 신혼부부에요~^^ 낮에 더워져서 혹시나 하고 작동시켜 봤는데 선풍기 바람처럼 냉기가 없어서 왜이러나 해서 삼성as 서비스 센터 전화하니 연결도 한세월~ 상담도 한세월~ 기사 방문도 몇 일 뒤에...... 팔 때는 곧 달려올 것처럼 서비스 어쩌고 저쩌고 하더니 정작 필요 할 때는 세월아 네월아~
급한 맘에 네이버 검색하고 사설 업체이지만 아무래도 후기도 많고 전문적인 느낌을 받아서 전화 드렸더니 상담 여직원분 바로 전화 받으셔서 접수 해주시고 기사분 배정하고 기사 연락 주신다고 해서 기다렸어요.
그런데 기사분 바로 연락 오셔서 증상이며 방문 일자랑 시간까지 일사천리로 상담해주시고 방문하셔서 점검,수리도 해주시고 가스보충도 해서 에어컨 빵빵하게 잘 나와요~ 이렇게 쉽고 빠른 거였나 허탈 할 정도네요~ 완전 여름이 아니라 그럴수도 있겠지만 불필요한 절차를 다 없애고 딱 필요한 것만 확인하시고 수리까지 완벽하게 잘 해주시니 이보다 좋을 수가 없었네요. 깔끔한 용모에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해주고 가신 기사님 너무 감사드리고 남편이랑 시원한 여름 보낼게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건강하세요~^^
연락처
01045546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