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가이 에어컨
← 목록으로

에어컨이 미지근하게 나와서 불렀어요~~완전 굿굿

에어컨 틀어도 미지근한 바람만 나와서 급하게 연락드렸는데 다행히 빨리 와주셨어요~~~ 오셔서 점검해 보시더니 냉매가 부족하다고 하셔서 충전 진행했습니다~~사실 처음에는 비용이 많이 나올까 걱정했는데 작업 전에 설명도 자세히 해주시고 추가 비용도 없어서 안심됐어요 ..작업도 생각보다 금방 끝났고 끝나고 나서 에어컨 켜보니까 집안이 금방 시원해지더라고요 ㅎㅎ요즘 에어컨 업체 많아서 어디 맡겨야 하나 고민했는데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봐주셔서 만족했습니다~ 저처럼 에어컨이 안 시원한 분들은 미리 점검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