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가이 에어컨
← 목록으로

에어컨 시원하게 잘 나와요~~~~

며칠 전부터 에어컨을 틀어도 찬바람이 약하고 실내가 도통 시원해지지 않더라고요. 처음에는 필터 문제인가 싶어서 청소도 해봤는데 별 차이가 없었어요. 구입한지 오래된 제품이라 수리가 가능할까 걱정했는데 이 업체 통해서 수리 받고 지금 잘 돌아가고 있어요. 가스가 없어서 찬바람이 안나오는거라고 누설수리도 설명해주셨는데 비용이 부담되서 일단은 가스보충으로 써보겠다고 했어요. 가스만 보충했는데도 지금 잘 되고 있어서 써보다가 또 문제 생기면 연락 드릴게요. 기사님 출장오셔서 친절히 설명 잘 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고 앞으로 잘 관리하면서 몇 년은 더 쓸 수 있겠어요. 감사드리고 더운데 건강 조심하세요!^^

연락처

010-4000-5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