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가이 에어컨
← 목록으로

가스충전 후기

요즘 에어컨 틀어도 하나도 안시원해서 필터청소부터 해봤는데 그대로였음 결국 기사님 불렀는데 냉매 부족이라 하심,,,와서 바로 충전하는 줄 알았는데 누설 체크랑 압력 확인 먼저 꼼꼼하게 봐주셔서 좀 믿음 갔음 대충 안하고 설명도 해주셨음...! 작업시간은 30분 정도 걸린 듯 근데 충전하고 틀자마자 차이 바로 느껴짐 원래 미지근한 바람만 나왔는데 지금은 틀자마자 시원함ㅋㅋ 괜히 그동안 오래 틀어서 전기세만 날린 듯ㅡㅡ; 추가비용 없었고 금액 설명도 미리 해줘서 괜찮았음 에어컨 안시원하거나 실외기 계속 돌아가면 가스 한번 체크해보는 거 추천함 전체적으로 친절했고 작업 깔끔해서 만족했던 업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