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가이 에어컨
← 목록으로

에어컨 가스보충하고 너무 잘 돼요~~

에어컨 냉기가 없어서 AS센터 전화했더니 몇 일 뒤에 방문 한다고... 나는 당장 급한데.. 어떻게 기다려요...그래서 네이버에 검색했는데 업체들이 많았지만 상단에 뜨는 업체는 뭔가 달라도 다르겠지해서 연락 드렸어요. 전화도 바로 연결되고 접수도 신속하게 바로 해주셨고 기사분도 저녁에 오셔서 점검하시고 냉매가 없다고 누설수리도 얘기 해주셨는데 저는 충전만 해서 일단 쓰기로 했어요. 지금 너무 잘 되고 있고 임대 계약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올 여름은 무난하게 쓸 수 있다고 하셔서 합리적인 수리비로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급하게 연락 드렸는데 빠르게 처리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혹시 문제 생기면 또 연락드릴게요. 수고하셨습니다. ^^

연락처

01085779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