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가이 에어컨
← 목록으로

더웠는데 시원해졌어요!!!^^

작년 여름 끝날 때 까지 에어컨 잘 썼어요. 올해 처음 작동 시켰는데 꿉꿉한 냄새 나면서 온도가 안 떨어지는거에요.. 급히 AS전화했더니 2주 걸린대요.. 뭐야.. 이거.. 그래서 네이버에서 검색했어요.. 그냥 오늘 당장이 아니라 내가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와주시면 되는데 상담부터 기사님 방문 수리까지 일사천리로 끝났어요. 에어컨도 잘 되고 바람도 시원하고 빨리 수리 받고 상담부터 접수까지 군더더기 없이 진행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돈값하는 업체고 또 문제 생긴다고 다시 연락 드리고 싶을만큼 맘에 들었어요. 빠르게 친절하게 잘 처리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연락처

01067458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