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가이 에어컨
← 목록으로

습해서 짜증 났는데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씨가 비오더니 너무 습해서 에어컨 켰는데 습기 가득한 눅눅한 바람이 나와서 짜증이 확~ 작년 여름 끝날 때 까지 너무 잘 사용했어서 걱정 없이 켰는데.. 급하게 검색해서 연락 드렸고 오후 늦게 전화 드렸는데도 당일 방문 가능하다고 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기사님 저녁에 방문하셔서 가스 누설이 된다고 하시면서 누설수리 설명해주시고 수리까지 다 해주셨어요. 꼼꼼하게 봐주시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눅눅한 집이 뽀송해져서 너무 좋아요. ^^

연락처

01065874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