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시원합니다~~~~
집이 주변 건물이랑 구조상 좀 더운 편이에요.. 밖이 오히려 시원할 정도입니다...
갑자기 기온이 오르면서 이젠 에어컨을 틀어야 될 때인가 하면서 틀었어요. 하.. 근데 시원한 바람은 안나오고 선풍기 바람처럼 미지근하게만 나와서 이 업체에 서비스 신청을 했습니다. 기사분 오셔서 에어컨 점검 하시곤 냉매부족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냉매 보충하고 나니 설정온도까지 금방 내려가서 시원해졌어요. 하.. 살았다... 어느 곳에 신청하나 검색하는 시간이 오래 걸렸지 상담부터 기사분 오셔서 수리까지 당일날 바로 다 했습니다. 빠르게 처리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덕분에 시원한 여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건강하세요~
연락처
01034631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