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가이 에어컨
← 목록으로

괜히 가스만 계속 넣었던 거였네요ㅠ

에어컨이 계속 안시원해서 이번에 다시 점검 받아봤어요! 기사님이 꼼꼼하게 확인해보시더니 냉매 누설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누설 부위 수리하고 냉매충전까지 같이 진행했는데 이제는 금방 시원해져서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ㅎㅎ설명도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작업도 깔끔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