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여름 잘 보낼게용!
에어컨 에러메세지가 뜨면서 냉방이 안되서 연락했어요. 간단히 상담하고 미리 예상 비용도 설명 듣고 기사분 연락도 금방 와서 기다리느라 불안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구요. 기사분도 제가 가능한 일정에 맞춰서 방문해 주셔서 수리 받고 지금 잘 사용 중입니다. 첨엔 출장비 가스보충비 비싼게 아닌가 했는데 빠르게 처리해주시고 세세하게 점검 설명도 해주셔서 가스보충비 하나도 안 아까웠어요. 계속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락처
010-3863-3884